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경주맛집] 전국 3대 김밥. 교리김밥.

by 영도를달리다 2015. 9. 1.
728x90

 

 

여름 휴가로 들리게(?) 된 경주.

이왕 들린거 맛있다고 하는 맛집이나 찾아봅세~!!^^ 유후~~

 

오랜만에 들렸을뿐만 아니라 별 계획없이 들렸던터라 급 검색을 통해 찾게 된 교리김밥.

 

전국 3대 맛 김밥집이라고 한다.

 

찾아가자 찾아가~~

 

룰루랄라~~~

 

 

본점이라고 찾은 곳은....공교롭게도 휴무일이었다.

 

이런....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하더니...

 

그래도 불행중 다행이라...

 

본점은 아니지만 교리김밥 황성점이 있었다.

 

경주시 황성동에 위치해 있다.

 

힘들게 찾아간 황성점.

 

전국 3대(?) 맛 김밥집 답게 줄을 서 있다.

 

한...10명정도...

 

약....30여분간의 기다림속에 어렵게 득템한 김밥.

 

 

 

 

뭔가....아....뭔가....쫌...

 

허전해보인다...

 

들어있는게....오이, 당근, 계란....밖에 안보인다.

 

난 사실 아무 정보없이 와이프 말만듣고 갔던터라 비쥬얼로만 봤을땐...

 

'이게 무슨3대 김밥???' 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이런 생각을가지고 한입 들었다.

 

음....담백하다. 깔끔하다. 꾸밈없다. 고소하다.

 

이게 교리김밥의 특징이다.

 

특별한 기교없이 깔끔한 맛.

 

막~~맛이있는건 아니지만 웬지 생각나는그 맛.

그게 교리김밥의 특징이었다.

 

호불호가 분명 갈릴만한 맛이다. 분명 누군가는이게 무슨....??

 

이라는생각을 분명히 할 것이다.

 

특이하지 않으면서 보통과는 다른...그런 김밥. 교리김밥이다.

 

경주에 들릴일이 있다면 들러보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