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개봉,사용기

갤럭시S5 이벤트(?) 월드컵 한정판케이스 '갤럭시11 케이스' 리뷰~

by 영도를달리다 2014. 7. 7.
728x90

갤럭시 S5 LTE-A를 구매시 삼성전자와 SKT 이벤트로 월드컵 한정판 케이스 '갤럭시11 케이스'에 당첨(?)됐다~ㅎ


당첨이란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으나...어쨌든 공짜니 '당첨'이란 이름을 달아주고 싶다~!ㅎㅎ


행사기간중 SKT에서 갤럭시S5 LTE-A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청시 준다. 종류는 4가지가 있다.



1. 호날두  2. 이청용  3. 루니  4. 메시


이렇게 네가지이다. 메시는 옆모습이고 메시만 있는건 아니다. ㅋㅋ


난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인 이청용을 받길 내심 원했지만 랜덤으로 보내준단다. 그래서 호날두가 걸렸네..;;ㅋㅋ


그래도 좋다~ㅎㅎ 마눌님께선 배신자란다... 우리나라가 아니라 포르투칼 걸렸다고..ㅋ


뒷모습이다. 매너남 호날두의 얼굴과 갤럭시11이 찍혀 잇는 갑옷(?) 같은걸 입고 있다. 뒷면 재질은 부들부들(?) 하다.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이라 더욱 마음에 들고 촉감도 좋다.

내부모습은...뭐 평범하다.

옆면이다. 옆면은 휴대폰을 다 덮는 형태가 아니다. 좌우 옆면은 그냥 개방된 형태.

옆면. 좌측도 마찬가지로 개방되 있다. 개방되 있어서 음량버튼이나 전원버튼을 누르기는 편하나 혹시나 떨어뜨렸을때 옆면은 보호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뭐 항상 장단점이 있는듯...ㅎ 어쨌든 네개의 모서리는 잘 보호해줄거 같다.^^

윗모습이다. 이어폰 홀이랑 마이크홀, 그리고 리모콘 적외선 송신 홀까지 잘~~ 뚫려 있다. 

아래쪽은 마이크홀과 충전단자홀까지 뭐...완벽하게 뚫려 있다.

착용했다. 필자는 갤럭시S5 골드를 선택했다. 아이폰5S도 골드 색상으로 사용하다가 바꿨는데...골드가 땡긴다.


실제 금이 없으니 이렇게라도..^^;;

착용샷- 아랫쪽 충전단자홀이다. 삼성전자와 SKT 합작 이벤트라서 그런지... 유격없이... 구멍의 한치의 오차도 없는 모습이다. 마이크홀도 딱~~ 중간에 잘 위치해 있다.

정면샷이다. 착용한 정면샷. 뭐...별거 없다...ㅋㅋㅋ

착용샷-옆면. 개방감은 있다. 전원버튼을 누르기 좋다. 이 케이스가 도착하기 이틀전에 비오는날 핸드폰을 떨어뜨렸었다 ㅠㅜ  옆면과 뒷면에 상처가 생겼다 ㅠㅜ 이틀만 빨리왔었어도...라는 아쉬움이...^^;; 


그러나 이처럼 옆면이 개방되있어서 떨어지는 각도에 따라 보호가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을거 같다.

좌측 착용샷. 음량 버튼 누르기 용이하다.

위쪽 이어폰 홀과 마이크홀, 리모콘 적외선 송신홀까지 완벽하게 딱~ 맞다.


우선 공짜이며 한정판이라고 하니 뭐 좋다. 한정판이라고는 하나 오픈마켓에 월드컵 관련 케이스들이 즐비하고 있으니 한정판이라는 의미는 크게 없을듯하다.


그래도 갤럭시S5 구매자들에게 케이스 제공이라는 기분좋은 이벤트이니 기분은 좋다. 그리고 뜻하지 않게 도착하는 택배의 설레임~!ㅎㅎ


어느날 갑자기 도착하니~ 긴장들 하시라~!^^



잘보셨다면~ 밑에 [공감]버튼 누르기~! 누르면 좋은사람, 착한사람, 잘생긴사람, 

예쁜사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