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포테토칩 짜왕맛] 이게 그리핫한가요? 포테토칩 짜왕맛~!

by 영도를달리다 2016. 9. 13.
728x90

 

포테토칩! 짜왕맛!

 

요즘 포테토칩 짜왕맛이 핫(?) 하다는...ㅋㅋ

 

포테토칩이 요즘 다양한 맛을 출시하고 있다.

 

단일브랜드로 이렇게 다양한 버젼이 나오는 스낵이 흔치 않다~ㅋㅋ

 

우선 포테토칩 종류를 함 볼까?

 

가장 기본인 포테토칩 오리지널~!

내가 좋아할 만한 포테토칩-샤워크림 어니언~!

 

아직 못먹어봤음~!ㅡ,.ㅡ;;;

포테토칩 맛짬뽕맛~~ 그냥 그냥 쏘쏘~~

 

불맛 나는 포테토칩 임~

포테토칩 바나나킥맛~ㅎㅎ 바나나킥이랑 맛이 겹칠꺼 같아서

 

아직 안먹어봄! 곧 먹어봐야겠다~~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포테토칩 짜왕맛!!!ㅋㅋ

 

포테토칩 짜왕맛의 면상이다. 짜왕이 농심꺼라 대놓고 짜왕~~

짜왕맛님의 뒷태! 짜왕 시키신분~~~ㅋ

짜왕맛의 속살이다. 까무잡잡한 점박이가...

포테토칩 짜왕맛의 근접샷이다. 까무잡잡한 피부를 자랑하는 짜왕맛.

 

짜왕맛이 난다. 말 그대로 짜왕맛이다.

 

포테토칩이지만 말 그대로 짜왕맛!

 

바삭바삭한 포테토칩에 짜왕맛을 입힌....

 

맛은 있는데...한봉지 다 먹으면 약~~~간은 흥미를 잃을 만한 그런맛...ㅋㅋ

 

아무튼 한번 먹어볼 만 하다~~

 

그래도 특이하니까~~~^^

 

 

##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유상으로 공급받아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순수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