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먹을만한것] 노브랜드 버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by 영도를달리다 2022. 1. 11.
728x90

노브랜드 버거.

다들 드셔보셨나요??^^

먹고 싶었지만 거제에는 노브랜드 버거가 없고...

부산에도 뭐..일부러 찾아가기엔 애메한...거리.

어찌됐든 이번에 하단에 아트몰링을 갈 일이 있어서 겸사 겸사 노브랜드 버거를 가보았다.

나름 멀지 않은 곳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었다.

아트몰링 1층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

우선 난...고기를 좋아하니까 미트마니아세트로 시켰다.

노브랜드 버거는 처음 주문해보는지라...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차례를 기다렸다.

주문을 하고 둘러보니...노브랜드 버거는 이마트꺼라 그런지

확실히 인테리어는 온통 노란색으로...ㅋㅋ

거리두기 하자구요!!ㅎㅎ

 

그러면서 앞에 주문한 사람을 보니...

주문한 버거를 받고, 음료 컵만 받아서 음료는 셀프로 받아 가는것을 보았다.

오호라...그렇구나?

노브랜드버거 세트로 시키면 음료가 나오는데

다른 버거 브랜드와는 다르게 음료컵만 주고 음료는 직접 받아야 한다.

저 음료기계는 어디서든 많이 보던 기계!ㅎㅎ

얼음 나오는 기계도 따로 있고, 기호에 따라 얼음 받아서 먹고 싶은 음료를 받으면 되겠다.

음료 뚜껑과 저 음료 캐리어 봉지는 음료 기계 옆에 있으니

햄버거 받으면서 안물어봐도 되겠다 ㅋㅋㅋ

괜히 찾지 마세요~!!!

거리두기가 강화된 상태니까 우린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기로!

노브랜드 버거. 산뜻하네 노란색...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다.

패티가 상당히 두껍다. 맥도날드나 롯데버거등(맘스터치 빼고)

어느 브랜드의패티와 비교해봐도 패티는 가장 두꺼운듯...

일단 맘에 들었으!!

이리 돌려보고, 저리 돌려봐도 맘에 들었으!

치즈가 살~짝 녹은 듯한 뫃습과 소스들의 향연!

음...좋았으!

한입 똭!!!!

생각보다 음....생각했던거 보다...음...

기대가 컸나??;;;ㅋㅋㅋㅋㅋㅋ

특별한 소스맛이 느껴지진 않았다. 소스맛이 강하지 않다고 표현하는게 맞는듯.

패티 고기의 맛은 잘 느껴지는듯.

그리고 무엇보다...

빵이...힘이 없다. 잘 부서진다고 해야하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의 빵과는 확실히 다르다. 원가 절감인가?

뭔가 밀도가 떨어지는듯??ㅋ 퍼석퍼석 부서지는 느낌...

일단 이 미트마니아 버거는 안먹을듯..ㅋㅋ

다른 메뉴는 기회되면 한번 먹어볼 듯하나,

일부러 찾으러 가진 않을듯 하다.

우선 패티는 맘에 들지만 빵이 음...별로다.

암튼 기대가 컸었는지 조금 실망도..ㅠㅠ

그래도 패티가 두꺼우니 먹어볼만 합니다.

노브랜드 버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