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개봉,사용기

[모나미볼펜]모나미 153ID. 비록 한정판은 아니지만...ㅠㅠ

by 영도를달리다 2015. 2. 14.
728x90

나의 유일한 취미(?) 이자 구매욕을 부르는 필기구....ㅋ

 

그렇다고 공부를 좋아한다거나... 글씨가 엄청 이쁘다거나... 글을 작가처럼 쓴다거나...

 

그렇진 않다....

 

 

언제부턴가 손글씨 적는게 좋은거 같고, 메모를 해야만 기억이 되는 나의 안타까운 두뇌를 보조해줄 도구...

 

요즘 핸드폰 이나 테블릿을 통한 메모도 가능하지만 그래도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좋아

 

만년필 몇자루 쥐고 있는 정도 이다.

 

사실 볼펜을 좋아하는건 아니다. 얼마전 '모나미 153 리스펙트' 를 구매한것이 처음이다.

 

 

[링크]2014/12/09 - [나의 일상/만년필 이야기] - [모나미 한정판] 모나미 153 리스펙트 한정판 개봉기.

 

사실 그보다 모나미153 한정판 모델이 나왔을때 갖고 싶었으나 소식을 늦게 들었던 터라... 손에 넣지를 못했다...아쉽...;;;

 

그래서 한정판은 아니지만 그래도 똑같은 모델인 모나미153ID를 구매하기로 했다.

 

마눌님에게도 하나 선사해주기 위해 두개를 구매.

 

구매처는 온라인 모나미몰.

 

개당 가격 : 15,000원 / 각인비용 : 3,000원(각각)

 

그래서 총 36,000원,

 

사실 일반 볼펜(?)치고는 싼건 아니다. 그래도 모나미몰에서 나름 프리미엄 라인이다.ㅎㅎ

 

배송은 빠르다. 이렇게 같이 왔다. 딱~~ '153ID'가 딱!!!

 

 

그래! 그래도 1만5천원짜리 볼펜인데...이정도는 해주야지!! 암~~~!!!

마눌님은 뻘~~껀 색.  난 오트밀. 괜츊다!! 괜찮해!!

이렇게 각인도 넣었따. 그래도 선물을 주는건데... 이름 똭~!! 박아주면 좋을거 같아서...ㅎㅎ

내꺼는 오트밀 색상이라 각인을 했는데...글자색상이랑 몸체색상이랑 보색이 아니라서... 잘 안보인다;;

 

센쓰없는 모나미 같으니라구!!!!!!!!!!! ㅡ,.ㅡ

 

 

 

이봐라! 이봐~~~ 보이나?! 이게?? 보이긴 보인다만...ㅋㅋ 확~~띄지는 않네!!ㅋㅋㅋ

몸체는 알루미늄 바디이며 앞머리는 아닌듯... 푸쉬업 방식이다.

 

필감은 부드럽다. 같은 볼펜심인거 같은데 153리스펙트보다는 약간 거친 느낌이 있다.

 

사실 만년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약간 거친느낌을 좋아라 하는지라 괜찮다.

 

너~~무 부드러우면 쓰는 맛(?)이 떨어지는듯...

 

뭔가 일반적인 모나미볼펜..요즘은 300원인가?? 그거말고 그래도 좀 특별한 모나미 볼펜을 갖고

 

싶다면 과감하게!!(?) 투자하라!!ㅋ

 

모나미 153I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