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세상사는 이야기

[명함어플] 리멤버. 이벤트 당첨!!

by 영도를달리다 2015. 8. 8.
728x90

박군이 애용하는 어플중에 하나.

 

'리멤버'라는 어플이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ememberapp&referrer=utm_source%3DOfficial_homepage_noandroid%26utm_medium%3Dinstall_btn%26utm_campaign%3DWeb_landing

 

참고들 하시라.

 

아...아...혹시 오해할까 싶어서... 이 포스팅은 순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임을 미리 밝힙니다. 리멤버로 부터 이 포스팅에 대한 그 어떠한 댓가를 받은 적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명함관리 어플인데... 어플 소개는 안했었다;;;

 

어느날 리멤버 어플을 열었다. 이벤트 공지가 떴다.

 

이벤트에 신청해서 당첨이 되면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쓸수 있는 부채를 나눠준다는...

 

하하하~~~

 

 

 

꿈(?)은 이루어 졌다.ㅎㅎ

 

생각지도 못했는데 어느날 회사로 택배가 왔다.

 

열어보니...글ㅋ쎄...아...글쎄...

 짜잔...ㅎㅎ 부채 10개가 들어있었다.

 

어찌보면 별거 아닌 부채지만 그래도 이벤트에 당첨되서 받으니 기쁨은 두개였다.

 뒷면에는 이렇게 유명한 인사들의 명언이 적혀 있었다.

 택배를 받자마자 궁금해하는 팀원들에게 하나씩 나눠주고 나니...

 

5개 밖에 안남아서...사진은 부채5개 밖에 없다;;;

 

 

 

 공자의 '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

 

캬~~ 좋은 말이다.

 

 헉!!이건 뭐지??

 

호...혹....혹...시.....상......품....권...???

 

 

 상품권은 맞다. 리멤버 대량명함 스캔대행 상품권....;;

 

사실... 갖고 있는 명함이 수백장에 이르는 정도로 많지가 않지만...

 

기존에 이미 한장 한장 등록을 해놨던터라...

 

할...일이 없다.

 

사실 개인유저라면... 처음에 빼고는 쓸 일이 없을듯 싶다.

 

뿐만 아니라 리멤버는 철저하게(?) 무료 사용을 표방하고 있는터라... 소량으로 몇장씩 천천히 올려도

 

등록을 잘해주신다.

 

아참! 리멤버는 사진을 찍어 올리는 기존 타 명함관리 앱과 같으나...

 

기존 타 어플은 자동인식을 통한 등록이 되지만 리멤버는 리멤버 직원들이 직접 올려주는 터라

 

오타가 없다. 잘못인식될 일이 극히 드물다는 말이다.

 

 저기 상품권위에 적혀 있듯이... 찍으면 입력해주는 명함관리 앱 리멤버!!

상품권 뒷면에 적혀있듯이...비서의 수기입력. 비서라고 칭하더이다...

 

그리고 라이브 명함이라고... 리멤버 회원 간 자기명함등록시에 자동으로 서로의 명함이 교환된다.

 

사실... 좋은 어플이다.

 

어플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다.

 

아무튼 기분좋은 이벤트 당첨!!^^

 

담에는 더 좋은걸로~~~ㅋㅋ(욕심이 똥꾸멍을 찌르네...ㅋㅋ)

 

불후의 명곡이나 보러 가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