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바르다 김선생] 맛있는 김밥 추천!! 갈비만두, 크림치즈 김밥

by 영도를달리다 2015. 3. 23.
728x90

오랜만에 부산외근으로 점심때를 놓친 박군...ㅜㅜ



이 기회에 바르다 김선생의 만두를 먹을 생각으로 찾아 찾아 찾아갔다.


사실 김밥의 정보는 잘 모른채...


삼둥이 만두로 유명해진 갈비만두!




요...갈비만두를 시식 하기 위해 '바르다 김선생'을 찾았다.



가격이...가격이 ㅎㄷㄷ;;;



사진상으로 잘 안보이네..;;


정리해보자면...


기본김밥인 '바른김밥'은 3,200원


'햄 김밥'은 3,800원


'튀김김밥'은 4,500원...여기서부터는 사실..거의 뭐...밥한끼값이다.


'크림치즈김밥' 4,500원


'매운 제육쌈 김밥'도 4,500원


최고가인 '불고기 김밥'은 4,800원


'참치김밥'은 4,200원


'진미김밥'은 4,000원이다.


점점 김밥의 고급화(?)로 인해 맛도 좋아지고 있지만 가격역시 만만치 않다.


그냥 김밥한줄 먹지뭐...하면서 가볍게 말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있는듯...


사실 이전까지만 해도 애용하던 '고봉민 김밥'도 비싸다고 생각했던터라...


바르다 김선생의 김밥은 최고점을 찍는듯했다.


그래도 맛있다고 워낙에 풍문이 자자한지라...ㅋㅋ


더불어 밥종류는 철판제육덮밥이 6,500원 / 철판 불고기 덮답은 6,500원 / 김선생 비빔면은 5,000원 / 

김선생 비빔면은 5,000원 / 김선생 온면은 4,800원


그리고...


고대하던 '갈비만두'는 4,000원!!


사실 김밥에 비해 밥종류의 가격은 보통이었다. 양과 맛은 어떤지 아직 안먹어봐서...모르지만...



기대하던 갈비만두. 포장도 깔끔하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치즈가 들어간 '크림치즈 김밥'!!!


두둥!!



갈비만두의 자태다~! 와우!! 뭔가 맛있어 보인다 ㅋㅋ

그리고 크림치즈 김밥.

비싼가격에 맞게 두께도 두껍고 크림치즈고 양껏 들어가 있다.


그리고 조미된 호두도 한조각씩 들어가 있다.


처음에 입에 넣고 씹었을때 뭔가 바삭한게 있어서 이건뭐지??


튀김이 들었나? 하고 자세히 봤더니...호두가 똭!!!ㅋㅋ


맛있었다. 맛은 있었다. 단지 가격이...ㅋㅋ

그리고 갈비만두속...


갈비만두는 말 그대로 갈비만두다. 만두속에 갈비양념을 한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먹으면 갈비를 먹는듯한 느낌을 줬다.


갈비의 맛과 향이...


전체적으로 괜찮은 맛이다.


만두의 가격은 뭐..어느정도 설득력있는 가격.


김밥은 좀 비싸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입맛없고 밥먹기 귀찮을때 한번씩 먹을만했다.


단지 비싸다는거...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