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볼만 한 곳

[경주힐튼호텔] 경주 힐튼호텔(Hilton Hotel) 숙박기.

by 영도를달리다 2015. 8. 21.
728x90

경주 힐튼호텔(Hilton Hotel) 숙박기.


여름 휴가로 급...경로 변경을 하여 경주로 향했다.


남아 있는 숙박을 잡기에 바쁜 극 성수기 시즌.


그래도 어째 잡았다. 물론...비싸다...힐튼이다...ㅋ



방으로 들어가는 복도. 8층으로 방을 배정(?) 받았다.

역시 호텔은 카펫이다 ㅋㅋ

방으로 들어서는 입구에서의 모습. 폭신해 보이는 침대와 티테이블. 그리고 간단히 업무(?)를


볼 수 잇는 테이블까지.



그리 크지 않은 티비까지... 사실 요즘 모텔도 요정도는 되어 있는데가 많다.

호텔의 상징적인(?) 하얀색 침대 커버와 이불. 그리고 베게.

조그만 베란다도 있다. 베란다 너머로 경주월드의 모습이 보인다. 베란다에도 앉아서 차한잔 마실수


있는 아~~주 조그만 티테이블과 의자가 있다.


근데 베란다밖으로 목을빼면 옆집도 보이더라;;;

책상. 스탠드도 있고 뒤로 휙~~ 넘어가는 의자까지.


비지니스때문에 오는 사람들이라면 유용할듯...

간단한 먹을거리와 음료. 물등이 비치되어 있다.


커피포트도 있어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냉커피를 마시려고 보니...얼음통은 있는데...도무지 얼음이 어딧는지를 모르겠더라.


결국 프론트데스크에 전화를 해 물어보니...803호가 제빙실이란다.


가보니...조그만 방이 있다. 물론 방문에 '제빙실' 이라고 적혀 있다.


제빙기에서 원하는 만큼 퍼오면 끝@@

밑에 서랍을 열어보면...요로코롬 스틱커피가 있고 몇가지 차들도 마련되어 있다.


요런건 공짜니까 즐길 수 있도록...ㅎ

냉장고에도 캔맥주와 음료수등이 있지만...요건...유료니까...고이 모셔두었다 ㅋㅋ

샤워가운. 옷장엔 다리미판과 다리미도 있었다.


긴급(?)하게 옷 다릴일이 있을때 좋겠지?ㅎ

욕실에는 대리석 세면대. 휴지도 저렇게 두개씩이나..ㅋ

수건도 저렇게 선을 딱~~ 맞춰서 걸어놓았네.

샤워 후 바디로션, 삼푸등 간단한 용품까지..

욕조. 욕조쪽에 샤워기등이 있어 저기서 샤워를 할 수 있다. 샤워커튼도 있어


옆에 있는 변기에는 물이 튀지 않도록!

에어컨 조절기는 요렇게 터치형식으로 되어 있다. 헉! 영어로...


저정도 영어는 뭐..ㅋㅋ

베란다가 참 좋다. 산과 호수가 보인다. 물론 경주월드와 그옆에 열기구 까지..


지금 보니 잘찍었네..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