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허니머스터드 수미칩] 허니버터칩의 대항마(?) 허니머스터드 수미칩!ㅋ

by 영도를달리다 2015. 1. 10.
728x90

연일 이어지는 인기에 모습조차 볼 수 없는 '허니버터칩'


대체 무슨맛이길래...




나도 궁금하다...ㅠ


먹어보고 싶다...


대신 농심에서 허니버터칩의 대항마(?)가 되기위해 내놓은


'허니머스터드 수미칩'을 쉽게....아주 쉽게...구할 수 있었다.



궁금한 마음에 먼저 뜯어버렸다 ㅋㅋㅋ


'허니버터칩'이 달달한 맛에 버터의 특유향으로 치장을 했다면


허니머스타드 수미칩은 달달한 맛에 머스타드의 알싸~한 맛을 더해줬다.



속은..

보시다시피 제품보호(?)를 위한 질소충전으로 저정도??ㅋ


맛은 괜찮은 편이었다.


이름대로 달달한 맛과 함께 퍼지는 알싸~한 머스타드의 맛과 향이 그대로 전해졌다.


먹을수록 손이가는 그맛.


대체 '허니버터칩'은 무슨맛이길래... 이정도의 맛을 가진 수미칩은  엄두도 못내는


인기를 가지고 있을까?


결국 해태에서 허니버터칩의 자매품 '허니통통'(?)을 출시하면서 말들이 많지만


그것도 안보인다..;;;ㅋㅋㅋ


엊그저께 거제도 대명리조트의 매점에 '허니버터칩'을 팔고 있다는 페푹이 올라왔었다.




이렇게....ㅋㅋ 비록 묶어서 팔고 있다고 하지만...


하지만!! 장평에서 대명리조트까지 과자때문에 가기에는 쫌....;;ㅋㅋ


조만간 구해서 먹어야 게쓰!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