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전주맛집,전주한옥마을] 풍년제과. 수제쵸코파이!

by 영도를달리다 2014. 10. 25.
728x90

결혼 1주년을 맞이한... 박군과 아양.

 

벌써 결혼한지가 1년이 되었다니... 참..빠르다...^^:;

 

우리는 결혼 1주년을 맞이하여 전주로 놀러가기로 결정!!

 

 

 

일마치고 얼릉 짐챙겨서 전주로 고고~~

 

거제에서 전주까지..약..3시간정도 걸린거 같다.

 

중간에 휴게소도 들리고...

 

전주에 도착!

 

일단 포스팅은 쵸코파이만을 소개하기로 하고..

 

엄청난 인파에 한번 놀라고 풍년제과의 줄에 한번 놀라고...

 

 

 

기나긴 기다림끝에 주문완료!

 

1인당 5개씩만 판매를 한다고 해서 10개들이 한박스 구입! 우리는 2명이니까!ㅋㅋ

 

그렇게 구입을 하고 전주 한옥마을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에서 간식도 먹고 전주 비빔밥도 먹고

 

집으로 돌아와서야 쵸코파이를 먹을 수 있었다.

 

 

 

비쥬얼은 쵸코 덩어리 같다.ㅋㅋ

 

한입 베어물었을때 그 달달함...처음엔 좀 부담스러움을 느낄만한 달달함이었다.

 

하지만...사람 입이 참 간사하게도 금방 적응해버렸다. 달달함과 속에 큰 크림 그리고 딸기쨈이

 

조화를 이루어 정~~말 매력적인 맛이었다. 부드러운 파이의 식감도 괜찮았다.

 

자꾸 땡긴다 ㅋㅋ

 

피곤하면 달달한게 땡긴다더니 피곤할때마다 생각이 난다.

 

피곤하다는건 핑계인가...ㅋㅋ

 

 

 

집에 오자마자 처가집과 본가에 10들이 한박스씩 주문을 넣었다.

 

아!! 오프란인 매장에서는 사람들이 워낙에 많아 5개씩 한정판매 하고 있지만...

(맛집의 흔한 판매 정책이다 ㅋㅋ)

 

인터넷으로도 주문 가능하니 맛만보고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사는것도 괜찮을 듯하다.

 

하지만 배송료가 3,000원이 붙는다는거..ㅎㅎ

 

인터넷 싸이트는 참고하시길...^^

 

http://www.pnb1951.com/

 

가격은 개당 1,600원으로 약간은 부담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빠리바게트나 뜌레쥬르등 일반 빵집을 가도 빵한개 가격이 그정도는 되니 비싼편은 아닌듯하다.

 

크기는 남자 손바닥정도 크기.

 

10씩 박스로도 파니 선물로도 가능하다.

 

피곤할때 하나씩 먹기좋은 수제초코파이!

 

전주놀러가게 된다면 하나 맛보고, 놀러갈 시간이 없으신분드은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잡솨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