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세상사는 이야기

[베란다캠핑] 베란다에서 캠핑 기분내기!^^

by 영도를달리다 2014. 9. 3.
728x90




어제는 마눌님께서 삼겹살이 먹고싶다고 하여...


이사하고 처음으로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도전!!ㅎ


집안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으면 기름도 많이 튀고 무엇보다 냄새가 많이 베기기 때문에


베란다에서 먹기로 결심!!ㅎ


근처 탑마트에 가서 삼겹살 3인분. 약 900그램 정도 샀다.


삼겹살은 칼집을 좍~좍~ 낸 벌집삼겹살로 구입!


상추와 깻잎 그리고 쌈무만 구입.


상추가 왜 그리 비싼지.. 300그램에 4천원정도 하더이다..;;


아무튼 재료를 사서 베란다에 상을 세팅했다.


캠핑의자는 마눌님 자리ㅋㅋ


내자리는 의자없는 자리 ㅋㅋ 고기굽는 자리.


간소한 상차림이지만 맛있는 삼겹살을 구워 먹기에는 충분했다.


살짝쿵 캠핑장 느낌도 느낄 수 있었고...


결혼하니 이런게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제는 맛난 삼겹살로 마무으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