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미스터피자]쉬림프 골드, 샐러드바 이용, 음료1잔

by 영도를달리다 2014. 8. 6.
728x90
오늘은 미스터피자다. 태풍 나크리로 인해 나의 황금같은 휴가는 태풍과 함께 날아가 버렸다. 나크으리!!!

날씨의 동태를 살피다 공항가기를 포기했다. 필자는 원래 제주도를 갈 예정이었으나 제주도가 태풍 나크으리 직접 영향권이라는 뉴스를 보고 마음을 접었다.

이 날씨에 간들 무얼하리... 나가 놀다가 떨어지는 간판에 키스라도 하면 어쩔...

이왕 마음 접은거 말그대로 휴가!를 하기로 했다. 쉴'휴' + 집'가' = 휴가 ㅋㅋㅋ

휴가를 못갔으니 외식이라도 하자라는 마음에 비바람이 부는데도 불구하고 마눌님과 함께 미스터피자를 찾게 되었다.

늘...먹던 쉬림프골드를 주문하기로 했다. 세트할인 판매중이었다.


세트업그레이드 중이었다.
선택1. 쉬림프골드와 치즈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이고,

선택2. 쉬림프골드와 샐러드바2인 이용권이었다.

물론 피자는 쉬림프골드뿐만 아니라 포테이토 골드, 하프앤 하프도 선택가능했다.

우리는 쉬림프골드를 선택했다.

음료1잔과 함께 하니 총 29,400원이었다.

단품으로 보면 쉬림프골드 레귤러사이즈가 26,900원 + 샐러드2인 7,800원 + 음료1잔 2,500원 = 37,200원.

이렇게되면 7,800원 할인받는셈이다. 약21%할인된 것이다.

그냥 아무조건없이 할인되는 셈이다.



피자가 나오기전 먼저 샐러드 한접시!^^

물론 한접시가 끝은 아니었다.ㅋㅋㅋ

그리고 본격적인 식사! 쉬림프골드가 나왔다.



바꼈다. 예전에 레귤러 사이즈는 분명 한조각에 새우가 두마리씩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무려 세마리씩 들어간다.

칵테일 새우가 세마리!!!ㅋ 별거 아닌거 같지만 그래도 쉬림프골드이니 새우가 많이 들어가면 좋을터....

그리고 새우에도 칠리양념이 되었다고 한다. New 쉬림프골드이다.

세트업그레이드 이벤트는 8월말까지라고 하니 참고들 하시라!^^

TistoryM에서 작성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