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다이어트 과일바]

by 영도를달리다 2014. 7. 26.
728x90


오늘은 '큐원'에서 나온 다이어트 과일바와 쿠키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한다. '큐원'은 밀가루, 설탕 등등으로 잘~ 알려진 기업니다. 여기서 이런 다이어트바가 나올줄이야...


구입은 마눌님께서 친히 하셨다.


평소 밥을 많이 먹는 필자는 언제부턴가 속의 불편함을 느끼게 되었다.  그래서 소식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자주하곤 했지만...생각만할뿐! 밥앞에 앉으면 한없이 작아지는 나였다.


지금 적게 먹으면 나중에 배고프겠지?ㅜ 이런 몹쓸생각때문에...


사실 직장생활을 하는 필자는 점심을 적게 먹으면 실제로 오후가 되면 배가 고파오기 시작했다. 뿐만아니라 심할땐 손까지 떨릴정도로...ㅋㅋ


이런 고충을 마눌님께 얘기해보니... 주방에서 무언갈 주섬주섬 챙겨주었다.


사실 자기가 먹을려고 사놨다면서.... 그것은...




다이어트 과일바와 다이어트 곡물쿠키였다.


일단 맛있어보여서 냉큼 받아 챙겼다. 그리고 그날 점심을 평소먹던거에 비해서 2/3가량 줄여서 먹었다.


아니나다를까... 오후3시쯤...되니 배가 고파왔다. 먹고싶은 믹스커피도 자제하고 있던터라...


당연히 이 다이어트 과일바를 꺼내들었다.


그리고 깠다.



그 모습인 이랬다. 음...각종 견과류와 쌀튀기를 엮어놓은 듯한...아니 뭉쳐놓은듯한 모습의 바였다.


약간 찐득한 느낌이었다. 아무래도 뭉쳐놓을려면 뭐가...그런게 필요했겠지... 


그래도 다이어트 과일바니까 칼로리는 없을 것이다. 총140kcal 이다.


뒷면을 보니 여성기준으로 한끼식사용이란다. 이게??? ㅡ,.ㅡ^ 어떻게 이게 한끼식사용이란 말인가...


조심스레 한입 베어물었다. 바삭한듯 바삭하지 않은 느낌?ㅎㅎㅎ


각종 곡물과 과일을 넣었다고 한다. 맛은 약간 구수하면서도중간중간 베리들로 인한 새콤달콤한 맛? 정도.


아~~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었다.





구성 성분을 보면 건조크랜베리,크랜베리농축액, 건조프룬(?),블루베리액기스, 현미볶음등등이 들어가있다. 뭐...한끼식사용으론 좀 그렇지만 먹을만한 구성인거 같다. 맛으로 먹는건 아니다~~ㅎ


그리고 또 배급받은 한가지!


다이어트쿠키!!



그 모습 다시보자. 한봉이 34g에 150kcal 이다. 아까 다이어트과일바는 38g 140kcal 였던거에 비해서 다소 칼로리가 많은나...미세한 차이다. 저거 더 먹는다고 살이 막~찌지는 않는다.


위에 바는 과일바였고 다이어트쿠키는 곡물로 이루어진 쿠키이다.


봉지를 뜯어보니..반도 안들었다. 7갠가...들었던거 같다. 


하나 입에 물었다. 음...약간 구수하게 느껴진다. 시중에 파는 다이제스티브에 단맛을뺀 그런맛??



기본 곡물쿠키에 견과류가 저렇게 박혀 있기도 했다. 


구성원료를 보면 통귀리,통보리,통호밀...통통통~~ㅋㅋㅋ그리고 각종 원료들.


이것역시 20~49세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한 끼 식사 대체토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저지방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이렇게 시간차이를 두고 두 종류를 먹으니 쫌 살만했다.


그런데~~ 아~~그런데... 매일 어떻게 먹겠노..;; 


한번쯤 먹을만한 제품이긴 하나 매일같이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진 않을까 한다.


식사대용이 아닌... 군것질이 하고 싶을때 일반 과자를 먹으면 살찌니까 그 대용으로 먹는게 더 나을듯..^^




잘~읽으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눌러 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