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견과류]하루견과. 하루한줌 견과.

by 영도를달리다 2014. 7. 23.
728x90

어느날 티비 홈쇼핑을 보는데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이 나오고 있었다.


품목은 견과류. 하루에 한봉지씩 적정량을 먹게끔 포장되어 있는 하루한줌 견과였다.


마눌님의 동공이 흔들리기 시작..;; 난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아니나 다를까..


주문하자! 라는...어택이 들어왔다. ㄷㄷㄷ;;;


사실 그 전부터 하루견과를 사보고 싶다던 마눌님이었다. 그리고 나역시도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다.


이리저리 본 결과... 홈쇼핑 어플을 다운받아서 주문하면 할인해준다는 문구가 보였다.


바~로 어플을 다운받았다. 현대Hmall.



기본 59,900원인데 10,000원 할인받아 49,900원에 구입했다.ㅋㅋㅋ


하루한줌견과 120봉. 물론 120봉 모두 하루한줌견과는 아니다...ㅋ 일부20봉정도는 그...다른거다;;;


하여간...120봉 치면 한봉에 415원꼴...ㅎ


괜찮은편인거 같긴하다.


한번 먹어보자!^^



윤형빈이 홈쇼핑호스트로 출연하는 '하루한줌견과' 이다. 먹는다고 뜯어버렸다;;


안의 내용물은 이렇다.



봉지만 크다 ㅋㅋ 봉지에 반만들었다. 그래도 뭐...먹다보면 괜찮은 양인거 같다.



구성품은 이렇다. 호두20%, 볶음아몬드18%, 헤이즐넛15%, 해바라기씨12%, 크랜베리25%, 볶음귀리10%...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총중량은 20g이다.


여기서...우리에게 익숙치 않은 구성이 두가지가 있다. 크랜베리와 귀리... 베리는 베리종류일꺼고...귀리는...들어본거 같긴한데...


크렌베리는 여기를 참조하시라..^^

http://micon.miclub.com/board/viewArticle.do?artiNo=108816271


그리고 귀리도 여기를 참조하시고~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do?docid=b02g3299a


귀리는 씹어보면 구수~하다.


안의 구성물들을 살펴보면...



         볶음 아몬드                                   크랜베리                                    헤이즐넛



                                            호두                                 볶음귀리


이렇다. 크랜베리는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헤이즐넛은 은근히 헤이즐커피향이 난다. 볶음귀리는 구수~한맛이다.


사실 선전할때 강조하던 부분중 하나가...가격도 가격이지만(홈쇼핑의 모든 상품은 가격을 강조하니)


호두하나가 통째로 들어가있다는걸 강조하였다. 실제로 하나정도 들어있다. 부서지지 않은채 온전한 모습의 호두도 있고 위처럼 부서졌지만 모아보면 한개가 될 정도로 들어 있긴하다.


사실 단품으로 몇가지씩 사려고 하면 부담되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모듬견과류를 하루 적정량에 맞게 먹을 수 있게끔 포장해 놓은 상품도 괜찮은 듯하다.

사실...내용물의 정확한 품질은 알 수 없지만 어느정도 품질만 된다면 이렇게 사드시는것도 괜찮을듯..


다만, 처음 구입하고 먹을땐 바삭바삭 하고 그랬는데...포장상태가 불량인건지, 아님 필자의 입이 이상

한건지..뒤로 갈수록 눅눅해지는듯한 느낌이..;;

이제 거의 다 먹어가기때문에 이런 느낌이 틀리진 않을 것이다.


다른건 제외하고 이런식의 구성으로 하루견과를 먹을 수 있다는건 좋은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