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부산맛집]면식가-철판전문 요리점.

by 영도를달리다 2014. 6. 5.
728x90

예전에 가보았던...예전이라 해봐야 몇개월전이다. 나의 고향 부산의 남포동에 위치한 "면식가"라는 철반요리 전문점이다.

 

우선 위치는... 부산 광복로의 ABC마트와 GUESS 사이 골목에 위치해있다. 새로생긴 주차장앞에 있다.

 

 

 

남포동을 돌아다니다가 배가고파 맛있는 집을 물색하던중 마눌님께서 찾아내신 "면식가"

 

면식가를 찾아가보니... 늘~ 항상~ 잘 다니던 길에 있었다.ㅎㅎ 바로 옆에 두고도 몰랐던..;;;

 

 

간판을 못찍었다..;; 이런..;;

 

가게 앞에는 이렇게 창문을 내어 직접 철판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도록 만들어 놨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모자이크를..^^;

 

 

면식가의 1층 전경이다. 가게는 상당히 좁은편이다. 좁은 공간에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나마 앉을 자리가 조금 있다.

 

1층은 보시는바와같이 바 형태로 되어 있다. 식탁을 놔둘수 없는 공간이다.

 

2층은...

 

 

이렇게 되어있다. 저런테이블이...5개정도?? 그리고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다.

 

손님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식사를 하는 듯한 따뜻한 풍경이 펼쳐진다.

 

 

 

올라가는 계단도 보시는바와 같이 좁은편이다. 키큰사람들은 올라가면서 머리조심! ^^

 

 

 

식탁에는 이렇게 "면식가"가 딱~!!!

 

우리가 시킨 철판볶음면요리가 나왔다.

 

 우선 내꺼가 나오고...그런데...아~ 그런데!! 음식 이름을 모르겠다..;;;

 하나는 철판해물볶음면(?) 인거 같고... 하나는...

 어쨌든 철판볶음면이다..ㅎㅎ

맛있어보였다.

 

먹어본 느낌은...음... 뭐랄까...

 

일단 면은 탱글탱글했다. 어찌보면 약간 덜 익은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철판볶음면이니까 그렇다고 생각했다..^^

 

맛은...일단 맛은 있다. 괜찮다. 하지만..분명 두가지 종류의 볶음면을 시켰는데... 맛이 비슷했다. 비쥬얼도 비슷하지만

 

맛도 비슷하다는...

 

볶음면 같이 철판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먹을만 하다~!^^

 

한번 가보시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