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개봉,사용기

[보조배터리] 반려동물 보조배터리 리큐엠.

by 영도를달리다 2015. 11. 11.
728x90

살~짝 미쳐서 갤럭시 노트5를 구매하게 된 박군.


LGU+ 홈페이지 다이렉트 샵에서 구입을 하니 사은품도 보내줬다.


사은품은 반려동물 보조배터리와 셀카봉.


반려동물 보조배터리라...뭘까..??? 뭘까..?? 라는 고민속에...


핸드폰을 개통한지 약...2주정도 되어가는 무렵.


사은품이 도착했다.


설레이는 마음에 얼른 개봉.


요놈이었다. 반려동물 보조배터리라... 보조배터리에 반려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는..


그러한 보조배터리였다.


나에게는 러시안블루 고양이가 왔다.

요로코롬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구성품은 간단했다. 보조배터리 본체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내장형 충전(output) 케이블이 들어가 있다.

더욱 놀라운건 요놈이다. 와...진짜 감동먹었었다.


처음에 충전포트가 왜 2개인가....그것도 input 포트가...그렇게 생각하다가..



장난삼아(?) 이렇게 자가 공급(?)을 위해 꼽아보았다.


그랬더니..........

이놈이...이놈이...나왔다. 그렇다!! 아이폰 충전을 위한 젠더인것이다!!!

이렇게!! 이렇게!! 아이폰 8핀 젠더가 나왔다. 와...


놀라웠다. 아이디어가 좋았다.


역시...사람들 머리가 좋아. 저러면 아이폰이든 5핀을 쓰는 갤럭시든...누구든지 얼마든지 사용할 수가 있다는거.


물론 크기가 얼마 안되지만 아이폰 젠더를 따로 들고 다닐필요가 없는.


크기가 얼마 안되서 따로 들고 다니가 잃어버릴 염려가 없는.


굿~~!!ㅎㅎ


LGU+ 다이렉트 샵에서 보내준다고 저렇게 로고가 똭~!!!!ㅋ


아...용량은 5,000mAh이다. 노트5의 배터리가 3,000mAh이니까...한번반 정도는 충전 가능할듯.


와이프에게 뺏기고 아이폰6S에 충전을 하니 충전속도도 빨랐다. 마치 유선충전을 하듯이..


괜찮은 상품인거 같다.


검색을 해본 결과 실제 판매가는 약...23,000원정도 했다.


하지만 요즘 샤오미 보조배터리등... 가성비좋은 보조배터리가 많아서 실제 유상으로 판매시엔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다만 난...사은품으로 받았다는거!!^^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블로거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