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세상사는 이야기

나만의 시간...

by 영도를달리다 2014. 1. 30.
728x90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오전시간을 이용하여 마눌님과 조카님께서 "겨울왕국"을 3D로 감상하기위해 서면 CGV를 찾았다. 물론 조카를 위해 더빙 버젼!
참고로 요새 유행인 주제곡 "LET IT GO"는 한국어로 부른게 나온단다. 참고하시길... 은근히 끌리는 노래ㅋ

어제 미리예매해둬서 티켓을 출력하여 마눌님과 조카는 영화를 보러..나는 그들을 기다리기위해 까페에 나홀로 자리했다.

혼자 까페에서 된장질하는건 처음인듯...ㅋ

내가 좋아하는 빵과 별로 안좋아하지만 된장질하기에 괜찮은 아메리카노 세트가 있어서 주문을 했다.

시간을 때우기 위해 마눌님 아이패드를 미리 챙겨놓고 요렇게 보란듯이 된장질했다.

저 빵이름이 기억이 나질않지만 식빵위에 계란을 살짝올리고 식빵안에는 치즈로 채웠다.
빵과 치즈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테이스 터스 쵸이스였다.^^

이름있는 까페체인점 보단 그냥 소규모 까페를 더 좋아한다.
참고로 난 된장남은 아니다~오해 마시길ㅎ

첨으로 아이폰에서 포스팅해본다ㅎㅎ


  • jehee's iPhone에서...



TistoryM에서 작성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