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칠성 사이다 스트롱~~5.0

by 영도를달리다 2017. 8. 26.
728x90

오랜만에 블로그를 한다.


정~~말 오랜만이다...


오랜만...ㅋㅋ


뭔가를 꾸준히 열심히 한다는거. 그건 정말 힘든 일인거 같다.


관심과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는것...




요즘(?) 핫하다고 하는 칠성사이다 스트롱 5.0.


영도군은 원래 탄산음료...탄산음료 중에서도 칠성사이다를 제일로 좋아라 한다.


그 이유는....그냥....ㄷㄷㄷ;;;


맛도 괜찮고 트름(?)도 잘나오고...ㅋㅋㅋ



사이다를 사기위해 편의점을 갔는데... 칠성사이다 스트롱5.0이 있었다.


이거 뭐지?? 하고 그냥 일반 칠성사이다를 사서 나오는길에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다.


아니!! 그런데!!!



요즘 핫하다고 구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내가갔던 편의점엔...널려 있었는데...ㅋㅋ



그렇지만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다시 편의점으로 고고~~


추가로 칠성사이다 스트롱 5.0을 구입!!


바로 요놈이다. 약~~간 얍삽하게 생긴 투명 병에 담긴 우리 사이다.


일단 탄산이 강하다. 그래서 스트롱이다. 


맛은....개인적으로 그냥 사이다가 맛있다. 하지만 강력한 탄산을 원한다면 스트롱을 권장한다.


아~~주 시원~~하게 나온다.


목구멍이 아플정도로..ㅋㅋㅋ


한번씩 뭔가 강력한 탄산과 트X(?)을 원한다면 사먹을만 하다.


Gooooooooooo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