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개봉,사용기

[블루투스 스피커]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by 영도를달리다 2016. 8. 30.
728x90

 

 

오늘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스피커... 노래 듣는걸 좋아라 하는 박군.

 

예전부터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고 싶었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고민만 억수로 하고 있던 그때...

 

지름신이 발동!!!  결국 하나 사질렀다.

 

사실 구매 한것은...

 

다름아닌....'브리츠'에서 나온 '사운드빔' 이었다.

 

이것을 살때만 해도 JBL의 'PULSE" 인줄 알았다.

 

가격이 너~~무 싸서 재수!!! 이러면서 샀으니...

 

사고 보니...뭔가쫌...부족한 느낌...검색을 해보니 JBL PULSE가 오리지널 이었다...ㄷㄷㄷ;;;

 

아무튼...그렇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샀는데...

 

통계청에 설문조사를 해줬더니 글쎄...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것이다..;;

 

아...좀 늦게 살껄...ㅋㅋ

 

아무튼 이번에 소개할 것은 아이리버(iriver)에서 나온 '사운드 드럼' 이라는 스피커다.

 

크기는 상당히 작다. 이름에서 풍겨 나오듯 드럼 모양의 스피커다.

 

그냥 원통모양이다~~ 생각하면 된다.

 

위에서 본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드럼'

 

스피커 부분은 철망으로 덮여 있어 스피커 보호가 된다.

둥근 외장은 스틸재질로 되어 있다. 그래서인지 크기에 비해서 무게감이 있다.

충전단자는 일반 스마트폰 충전단자인 마이크로5핀.

 

그리고 AUX홀도 있어 다이렉트로 연결하여 음악감상도 가능하다.

 

아무래도 블루투스 무선연결보다는 음손실이 덜 하겠지만... 크게 차이는 안날듯.

마이크로 메모리카드도 지원한다. 써보진 않았다. 사실 메모리카드를 지원한다 해도

 

누가 메모리카드로 노래파일을 옮겨서 들을까 싶다.

 

요즘은 멜론이다 뭐다 음악 스트리밍 및 다운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바로 듣는 경우가

 

많을거라 생각된다. 사실 메모리 카드로 옮기는 일 자체가 귀찮은 요즘.

답례품(?)으로 받은거라 저렇게 문구가..;;ㅋㅋ 그래도 뭐 어떠하리~~ 공짠데!!ㅋㅋ

 

버튼은 음악 재생/일시정지, 모드(M)-블루투스, AUX, 앞/뒤로 넘기기 버튼이 있다.

 

버튼이 하얗고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사진상으론 잘 안보인다.

 

그런데 이게 뭔가?? 볼륨 버튼은??? 어데로 갔노??

 

 

그렇다. 이리보조 저리 돌려봐도 존재하지 않는 볼륨버튼.

 

결국 스마트폰에서 조절하는 수 밖에 없다;;

 

뭐...크게 불편한 일은 아니지만 때론 불편하기도 하다.

 

폰은 옆에 놔두고 스피커를 내 곁에 둔다면?? 불편하다!ㅋㅋ 너무 억지인가?

 

때때로 불편할때가 있더이다..

그리고 전원버튼은 바닥에 붙어있다. 아아~~ 바닥은 고무재질로 미끄럼 방지 및 진동방지를 위함인듯.

 

사실 베이스가 빵빵한것도 아닌데 이 쪼매난 놈이 진동은 쫌 있다.

 

음악이 둥둥 대면 진동도 둥둥~~ 두리둥둥~~

 

 

자~~자 그럼 청음을 해보자!!ㅎ 잘 들릴지 모르겠지만~~ㅎ

 

 

또 다른 곡~~

 

 

도움이 되셨는가?ㅎㅎ 아무튼 구매를 고려 하시는 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