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것

[설빙 메론빙수]설빙. 리얼통통 메론빙수!!

by 영도를달리다 2016. 7. 8.
728x90

슬..슬... 장마도 끝나가고..물론 태풍이 우리나라 옆을 지나가고 있지만..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아...생각만해도 덥다;; 더위와 추위에 무쟈게 약한 리얼 박군!

 

저녁한그릇 외식을 하고 찾은 '설빙'

 

요즘 핫! 하다던 메론 빙수를 먹어보자!

 

 

이름 하여 '리얼통통메론'

 

 

비쥬얼...멋지다!ㅋㅋ 메론 반통이...  통째로 들어가있다.ㅋㅋㅋ

 

 

일단 감탄이 나온다. 아... 우째...ㅋㅋ 반통의 껍떼기를 그릇삼아

 

속의 씨와 그 부산물(?)들은 파버리고, 우리가 먹는 과육부분을 저렇게

 

후벼파서 거꾸로 덥어준... 그냥 보기엔 우유얼음과 메론만 있는듯한...

 

그러나 저모습이 다가 아니라는거..ㅋㅋ

 

 

과즙이 주룩주룩~~

 

 

 

자~~ 그럼 한번 먹어볼까..ㅋㅋ

 

일단 빙수와는 다르게...저렇게 칼도 나온다 ㅋㅋ

 

저 칼없이는 먹을 수 없는 빙수.

 

 

한조각씩...한조각씩....한조각씩....

 

열~~씨미 자르다 보면...

 

 

난장판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은 밑으로 떨어지고...ㅋㅋ 깔끔하게 먹는건 포기하라!!

 

 

 

하지만...메론이 진짜...완전!! 너무!! 시원하고 달콤하다!

 

무엇보다 저 메론 과육이...음...

 

평소 메론을 못먹어본것도....아....

 

사실 즐겨 먹진 못했지만...ㅋㅋ

 

못먹어본것도 아닌데...왜 그리 맛있는지...

 

메론에다가 뭔짓을 한겨??ㅋㅋ

 

 

우유얼음속에는 시리얼과 떡...팥등등...

 

 

메론과육과 함께 곁들여 먹을때 완벽한 메론빙수가 된다는거!

 

 

쫀득쫀득한 찹쌀떡까지...ㅋ

 

 

이름하여 '리얼통통메론'

 

맛있었다. 하지만...비싸다..ㅋㅋㅋ 13,000원이었던걸로 기억나는디...ㅋ

 

그래도 더운 여름 별미로 한릇하기엔 괜찮다. 비싸서 자주 먹기엔 쫌 그렇고...

 

 

 

## 이 포스팅은 업체와는 아~~~~~무런 관계없이, 제 돈주고 사먹고 느낀 순수한 포스팅임을 명확하게 밝힙니다~^^

 

##여러분들의 공감은 사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