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볼만 한 곳

[울산]울산롯데시티호텔에서 하룻밤을...으흐흐~

by 영도를달리다 2016. 6. 3.
728x90

 

 

어린이날을 맞이 하여... 갑작스레 떠난 여행(?) ㅋㅋㅋ

 

황금연휴기간이라 숙소가 과연 있을까...라는 걱정과는 달리 많았다.

 

다만..문제가 있다면..쩐...쩐...쩐.....

 

그것이 문제로다.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숙소를 잡아보자!!!

 

그러나 장사앞에 장사없다;;;ㅋ

 

이리저리 알아보던중 인터파크 여행을 통해서 울산에 있는 롯데시티호텔을 예약하게 되었다.

 

 

사실...울산은 예전에 울산대공원을 한번 가본적이 있어서...이제껏 안가본곳을 가볼려다가...

 

1박2일로 넘 멀리가기는 그렇고...해서 한번더 가자 해서 갔다.

 

계획도 코스도 없는 그냥 무작정 여행...

 

사실 여행이라 하기엔 쫌...그런...그냥 외박하기..ㅋㅋㅋㅋ

 

어쨌든 열심히 찾아갔다. 거제에서 울산으로....

 

주차장이 너무 좁았다. 지하 3층까지 있었는데...주차면도 많지 않을 뿐더러...

 

주차면 공간 자체가 좁아 차와 차 사이에 간격이...ㄷㄷㄷ;;

 

문콕에 대한 걱정을 뒤로 하고....

 

 

 

 

시티호텔이라 비지니스 호텔 정도로 생각했다. 그러했다.

 

호텔을 많이 가보지를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완전 비지니스 호텔은 아닌듯하다...

 

 

 

적당했다. 1박2일 간단히 묵고갈 숙소.

 

호텔치고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

 

체크인할때 미리 조식까지 구매를 했다. 호텔 숙박의 꽃은 조식이라... 생각하는 촌놈이라..ㅋㅋ

 

 

화장실도 그냥 호텔 처럼 고급지게 생겼다.

 

 

욕조도 마련!! 목욕 할 일은 없지만...ㅋㅋ

 

 

샤워가운까지... 근데 왜 1개?? 침대는 더블베드인디...ㅋ

 

 

남아있는 방이 더블베드만 있어서... 더블베드로 쵸이스!!!

 

 

2인이 하룻밤 묵고 가기엔 적당했다.

 

 

조그마한 티테이블. 이날 저녁 근처에 있는 까페베네에서 요즘 핫 하다던 베이글을 사와서

 

요 티테이블에서 한입했다.

 

 

 

 

 

요로코롬 맛있게 생긴 베이글...ㅋㅋ

 

 

빵 종류와 안에 토핑을 선택하여 수십종류의 베이들을 탄생시킬 수 있다던 그... 바로 그...

 

까페베네 베이글.

 

 

여기보이는 테이블이 바로 롯데시티호텔의 그 조그마한 티테이블...ㅋㅋ

 

 

확실히 시티호텔이라 뷰는 시티뷰다. 그리 좋은 뷰는 아니지만...그래도 뭐..양호하다.

 

다만 옆에 신라시티호텔(?)인가?? 가 경쟁적으로 붙어있다.

 

조식도 있었는데...ㅠㅠ

 

암튼 울산가서 따로 구경도 못갔다..ㅋㅋ

 

그냥 쉬다 왔다...돈지랄...;;;ㅋㅋㅋ

 

 

#울산시티호텔#울산여행

 

728x90

댓글